사업소개
대화형 인공지능 환자 상담 서비스 ‘의사소통’
- 네이버톡톡 챗봇 홍보 영상
- 카카오톡 챗봇 홍보 영상
의사소통
'의사소통'은 대화형 인공지능 환자 상담 서비스로서
병원 예약 상담, 진료 문의, 의료 상담 등과 관련된 서비스를 사람의 개입없이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고객상담
점심시간이나 특정시간대에 몰리는
전화문의로 불편했다면 이제는
실시간으로 대기없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공지/이벤트 알림
다음날 병원방문과 관련된 정보를
24시간 묻고 확인할 수 있어요자연어 처리 및 챗봇
엔진 기술 100% 자체 보유
병원의 공지 및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알릴 수 있어요
의사소통 '케어봇' Type
의사소통 챗봇 서비스 병원 전용 상담원 ' 케어봇 '
케어봇 Allday version
병원에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톡톡 등의
sns 상담문의가 실시간 응대가 어려운 경우
실시간으로 대기없이 바로 문의 가능케어봇 Night version
병원에 전문상담원이 있지만
부재중·퇴근·주말·공휴일 등 근무 외 시간
보조상담원이 실시간 응대하여, 전문상담원이
효율적으로 상담할 수 있도록 사용케어봇 Aftercare version
병원 진료 후 주의사항이나 건강관리 등
애프터케어에 대한 컨텐츠를
소통해야할 필요가 있는 경우 사용
도입효과
'의사소통으로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아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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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업무자의 업무 효율성 및 환자 만족도 향상
예약, 상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간호사들이 환자케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므로 환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
고객 단순 상담업무 감소
병원 위치, 진료시간 등의 단순 상담업무를 의사소통이
대신하여 직원의 업무감소. 의사소통과 함께하면 병원위치
진료시간, 점심시간 등의 단순업무를 줄일 수 있습니다. -
CS관리 효율성 향상
실시간으로 문의 및 상담내용에 대한 피드백이 제공되므로
병원과 고객 모두 전화상담보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상담 데이터 활용
축적된 환자 상담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불만고객 원인분석 및 개선
불만 고객 분석을 통해 불만의 원인 및 미흡한 서비스
개선 방안을 도출 할 수 있습니다. -
병원 내/외부적 이슈 및 트렌드 파악 용이
병원 내/외부적인 이슈 및 주요 키워드에 대한 콜량, 빈도,
고객 트랜드 파악 가능합니다.
도입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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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소통
이용 요청 요청 내용 확인
방문 및 전화-
의사소통
시행안내 의사소통 오픈준비
(시스템 셋팅)-
시스템 오픈
(간호사 교육) 의사소통 서비스
이용 개시-
의사소통 시행
만족도&피드백 평가
의사소통 도입 병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