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문이 닫히고 걸려온 전화
누가 받나요?

우리 병원은 이제 '케어봇'이
24시간 잠들지 않고 고객을 응대합니다.

의사소통 ‘케어봇’

메디컬 챗봇 서비스

도입효과

'케어봇'을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아질까요?

케어봇 서비스 신청문의

케어봇 체험하기

그런데

고객에게 먼저 연락해서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데

케어봇으로 자동화 할 수 없을까?

전문 상담원

· 항상 고객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수동으로 수집하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케어봇 매니저

· 24시간 고객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알림통을 자동으로 발송, 고객의 피드백을 기다립니다.
· 특정 시간 답변이 없을 시 알림톡을 자동 재발송 하여 고객에게 요청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 합니다.
· 사용자의 피드백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보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