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문이 닫히고 걸려온 전화
누가 받나요?
우리 병원은 이제 '케어봇'이
24시간 잠들지 않고 고객을 응대합니다.
고 객
전화보다는
조용히 채팅이 편한데...
상 담 원
매일 반복되는
점심시간, 주차문의~
피곤해
병 원
퇴근시간이나 휴일에도
문의가 많이 올텐데...
도입효과
'케어봇'을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아질까요?
관련업무자의 업무 효율성 및 환자 만족도 향상
예약, 상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간호사들이 환자케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므로 환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합니다.
실제 예약환자수 증가
24시간 예약가능 서비스로
환자들이 야간이나 휴일에도 예약 가능합니다.
그런데
고객에게 먼저 연락해서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데
케어봇으로 자동화 할 수 없을까?
전문 상담원
· 항상 고객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수동으로 수집하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케어봇 매니저
· 24시간 고객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원하시는 시간에 맞춰 알림통을 자동으로 발송, 고객의 피드백을 기다립니다.
· 특정 시간 답변이 없을 시 알림톡을 자동 재발송 하여 고객에게 요청합니다.
· 고객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 합니다.
· 사용자의 피드백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보여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