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소통 ‘케어톡’
반응형 알림톡 전송서비스
· 전화문의로만 끊어지는 고객을 자동알림톡을 통해 관계 지속
· 전화문의 고객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챗봇)과 홈페이지로 유입
의사소통 ‘케어봇’
메디컬 챗봇 서비스
· 관련업무자의 업무 효율성 향상
· 고객 단순 상담업무 감소
· CS관리 효율성 향상
· 불만고객 원인분석 및 개선
· 병원 내/외부적 이슈 및 트렌드 파악 용이
케어봇 매니저
실시간 고객 응답 수집 서비스
· 서비스 관리에 필요한 고객 데이터 수집업무를 자동화하여 수집업무 삭제 또는 대폭 감소
· 수집된 데이터가 즉시 활용 가능한 정보로 바뀌어 고객 서비스 관리의 효율성 향상
누구나 챗봇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이유로 도입이 망설여지신다면...
비용이 많이 들지 않을까?
·초기 구축비용이 없는 기본형 추천드립니다.
·작은 서비스영역부터 필요시
점진적으로 확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효과가 있을까?
·비대면, 야간휴일 예약가능으로 신규환자 증가
(34% 증가효과)
·유선문의 감소, 사전문진을 통한 비진료 시간 감소
(매월 10시간 절약효과)
·고객, 간호사, 의사 모두가 만족하는 HAPPY SOLUTION
챗봇이 대답을 제대로 할까?
·챗봇이 고객의 문의를 모두 대응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단순 반복 업무를 덜어주거나
고객의 초반응대를 돕는 등
상담원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Partnership